A Secret Weapon For 소액결제정책미납

정보이용료 현금화 사기가 많기 때문에 반드시 거래전에 국세청 홈택스(사업자등록상태조회)에서 확인을 해보셔야 차후에 문제 발생시 피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업자등록번호는 업체에게 물어보세요)

카드 및 소액 결제를 통해 구매하시는 상품권은 지정 한도로 인한 추가 구매가 어려우셔서 남은 한도를 사용하지 못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 중 보통 휴대폰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는 게임으로 진행을 합니다.

* 휴대폰결제/정보이용료/앱결제/마켓결제 명칭은 통신사별로 약간씩 상이할수 있습니다.

그 뿐만 소액결제 현금화, 소액결제 정책미납도 모두 진행이 가능하며, 고객이 필요로 할 때 언제든지 이용 가능합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하다보면 결제대행사의 팝업창이 뜨면서 "결제대행사 정책에 의해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결제 정책에 따라 고객님의 휴대폰결제가 제한됩니다" 라고 메세지가 뜨는데 이것을 "소액결제 정책" 이라 표현합니다.

과거 미납 연체 이력이 있는 휴대폰 미납 이력은 통신사와 결제사가 연동된다. 미납이력이 남아있으면 결제사에서 결제 거부 당할 수 있다.

소액결제로 모바일 상품권을 결제한 후 판매하면 상품권 현금화, 상품권을 제외한 소액결제 대상들은 소액결제 현금화, 구글 정보이용료를 결제해서 판매하면 정보이용료 현금화가 되는 것입니다.

두 번째는 핸드폰 요금 미납이 된 경우로 가장 많은 분들이 걸리는 정책중 하나입니다.

실제 저희 업체에 전화를 해서 자세한 방법을 문의하고 혹시 전수가 가능할지 여쭤보는 분들이 생겼기 때문입니다.

보통 다날정책에 걸려도 본인이 왜 다날 정책에 걸렸는지 모르는 분들이 대다수 일거라고 생각합니다.

휴대폰 명의자가 외국인 이시거나 법인 명의 일 경우는 정보이용료현금화 정책이 걸릴 수 있으니

그 중 보통 휴대폰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는 게임으로 진행을 합니다.

이처럼 많은 사람들이 다날 정책 문제를 겪고 있음을 의미하며, 다날 결제정책이 적용이 되면 "결제 정책상 해당사이트에서 결제 할 수 없습니다." 또는 "결제 정책상 고객님의 결제 서비스 정보이용료현금화 이용이 제한됩니다" 라는 메시지가 뜨는데, 왜 해당 정책이 소액결제현금화 적용됐는지 알 수 없어 짜증나는게 사실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